진도 아리랑 다운로드

그 외에도 한국 민속음악 장르판소리가 발상된 전라남도의 `진도 아리랑`과 시나위등 유명곡이다. 경상남도의 `미양아리랑`. [20] [21] “아리랑”의 첫 번째 알려진 기록은 미국의 민족학자 앨리스 C. 플레처에 의해 1896 년에 만들어졌다. 플레처는 워싱턴 D.C.에 있는 그녀의 집에서 세 명의 한국 학생들이 “러브 송: 아라랑”이라는 노래를 부르는 노래를 녹음했다. [9] [10] 한 소식통에 따르면 학생들은 고귀한 한국 가정에 속해 있었고 녹음이 이루어진 시기에 하워드 대학교에서 유학중이었다고 한다. [11] 녹음은 현재 미국 의회 도서관에 보관되어 있습니다. [12] “아리랑”은 유네스코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두 번 포함된다. 한국은 2012년 유네스코 등재를 위해 이 노래를 성공적으로 제출했다. [3] [2] 북한은 2014년에도 이 노래를 성공적으로 제출했다.

[1] [4] 2015년 한국문화재청은 이 노래를 중요한 무형문화재 목록에 추가했다. [5] 아래 표에는 서울의 `스탠다드 아리랑`의 가사가 포함되어 있다. 처음 두 줄은 자제입니다. 자제는 세 구절 뒤에 있습니다. “아리랑”의 모든 버전은 “아리랑, 아리랑, 아라리요 (아리, 아라리리리리리리)”와 유사한 자제를 포함한다. [2] `아리랑`이라는 단어 자체는 무의미하며 한국어로 정확한 의미를 갖지 않는다. [17] 다른 가사는 버전마다 다르지만, 슬픔, 이별, 재회, 사랑의 주제는 대부분의 버전에 나타난다. [4] [18] 키스 하워드 교수에 따르면, “아리랑”은 정선 의 산악 지역에서 유래하고 노래의 첫 번째 언급은 1756 원고에서 발견되었다. [8] (자제) 아리 아리아랑리리리리, 수리리랑, 아라리가 낫네-에-에, 아리랑, 웅웅아라-가 나-네, 남한과 북한이 유네스코에 `아리랑`을 포함시키기 위해 `아리랑`을 제출하였다. 한국은 2012년에 이 곡을 성공적으로 제출했다. [3] [2] 북한은 2014년 이 노래를 성공적으로 제출했다.

[1] [4] “아리랑”이라는 이름의 기원에 대한 다른 이론은 신라의 첫 번째 왕의 아내 인 아령 여사를 가리킵니다. “아린”, “고향”에 대한 유르헨 단어. [7] `정선아리랑`은 일반적으로 노래의 원버전으로 여겨지지만, 서울의 `본조 아리랑`(문자 그대로 표준아리랑)은 가장 유명한 버전 중 하나다. 이 버전은 영향력있는 1926 년 영화 아리랑의 테마 곡으로 사용되었을 때 처음 인기를 끌었습니다. [7] 1910년부터 1945년까지 일제강점기 동안 `아리랑`은 일본 제국의 통치에 반대하는 저항의 국가가 되었다. [13] [14] 1919년 일본 제국에 대한 한국 시위인 3·1운동 에서 한국 시위대가 `아리랑`을 불렀다.